막샐 4월 2일인데 토요일에 보고왔어용! 다녀오셔도 되지않을까 싶어요 ☺️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테기 이정도면 애기집 보일까요??

임테기 이정도면 아기집 보일까요..
댓글
8

감사합니다!!
저도 이정도일때 갔더니 아기집보였어요~

오!! 감사합니다!@
가셔도 될듯해요

감사합니다!!
마지막 생리일로 우선 날짜 계산해 보세요

막생으로 하면 3월 31일이라 오늘이 5주 좀 넘었거든요 ㅠㅠ 근데 착상이 늦게 된 ㅋ케이스라 ㅠㅠ 이정도 진하기에 가도 되는지 물어보고 싶었어여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