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엄청 콕콕 거리고 아픈데 병원에서는 애기가 자궁에서 이동하면서 크는 중이라 그런거라고 하네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5주차 배통증 ㅠㅠ
임신 5주차인데 임신 확인한 순간부터 꾸준하게 배통증이 있네요ㅠ 찾아보면 아팠다 안 아팠다 하신 분들이 대부분이시던데 전 진통의 강도 차이만 있고 꾸준히 싸르르하게 아파서 걱정되네요ㅠㅠ 병원 가도 아이는 괜찮다고 하는데 배통증은 안 사라져요ㅠㅠㅠㅠㅠ 원래 이렇게 꾸준히 아플 수도 있나요 ?😭
댓글
8

핳 위로가 됩니다🥹🥹아이가 잘 크고 있다고 좋게 생각해야겠네요👍

네네!! 애기가 배에서 잘 크고 있구나~ 좋게 생각하자구요~~>_<
저도 5주차인데 아직 사타구니도 아프고 갑자기 일어나면 당기고 위장이 움직여도 통증에 좀 있어요

헉 그러시군요ㅠㅠ 전 자꾸 이렇게 아파도 되는지 불안하네요🥹

아파도 불안하고 안아파도 불안하더라고요ㅠ

마자요 ㅋㅋㅋ믿을건 테스트기뿐 ㅋㅋ저는 금요일에나 초음파 볼거라 더 긴 기다림 ㅋㅋㅋ

그러게요ㅠㅠㅠ이러나 저러나 불안한건 어쩔 수 없나봐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