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직 4주3일찬데요! 저도 배고파서 먹다보면 속도 울렁거리고 조금만 먹었는데도 체하고 그러더라구요 ㅠㅠ 보니까 일찍오는 분들은 입덧이 일찍온다고 하더라구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이게 입덧?
배가 가끔 격하게 고프고 밥을 먹으면 속이 니글니글거리는 느낌이 있는데 이게 입덧일까요 ㅋㅋㅋ먹을때는 잘먹는데 먹다보면 그러네요 금요일(6주0일)에나 초음파보러 갈건데 두근거리네요
댓글
2

아 체하시믄 약두 못먹는데 조심하세용 그래도 행복한 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