쪼그려 앉으시면 안좋아요 복압이 올라가서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앉아서 무릎굽힌자세??
안녕하세용! 4주3일차인 엄마입니당 병원은 금요일에 처음 가볼 예정인데요! 혹시 앉아있는 자세중에 무릎가슴에닿은채로 바닥에 앉아있는 자세가 아가한테 영향이 많이 갈까요?ㅠㅠ
댓글
2

아 그렇군요 ㅠㅠ 이자세가 제일 편한자세라 자주했는데 이제 하면 안되겠네요 ㅠㅠ 감사합니당!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