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저도 약국에서 하루 짧게 처방전 접수받고있는데 ㅜㅜ마스크쓰고... 저도 괜찮을까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약국에서 근무하시는 맘님 계신가요?
약국에서 근무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의약품 가루날림때문에 ㅠ 다들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해서요~
댓글
2
저도 너무 걱정되서,, 이번달까지만 근무하기루했서염,,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