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첫애도 입덧약을 6주부터먹었는데 둘찌도 견디다안되서 (한켠 맘이너무약한건가?)입덧약을 5주차에 처방받아왔는데 안먹었으면 큰일날뻔했네요-_-.... 입덧약 먹고도 울렁거리고 뭐가 땡기는지도 모르겠고 그러네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시작 미쳐버리겠어요

미쳐버리겠어요ㅠㅠ 5주차인데 입덧시작은 3일차... 처음에는 헛구역질만 조금 하더니 양치할때는 더 심해요ㅠ 어제부터는 하루종일 속이 안좋네요 오늘 아침은 눈뜨자마자 바로 시작..... 남편이 끓여쥰 소고기 전복죽겨우 먹었어요ㅠ 입덧사탕도 사서 먹어봤는데 어제는 바로 괜찮아지더라구요!! 근데 또 오늘은 효과없고ㅋㅋㅋㅋㅋㅋㅋ 일하고 있어서 정말 힘드네요ㅠㅠㅠㅠ 중요한시험 앞두고 있기도하고ㅠㅠㅠ 다들 어떻게 극뽁하시나요
댓글
1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