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보자마자 아들같네요, 저도 첫째가 아들이라^^ 각도법 봤을 때 이랬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되었는데 쌍둥이중 한명 성별 어떤가욥?

12주1일 기형아검사에서 초음파봤는데 ㅎㅎ 어떤거같아요..? 선생님이 아빠닮은거 같아요 햇는데 남자라는 이야기인가요??
댓글
8

경험이있으시니 더더욱 ㅋㅋㅋㅋ아들이맞는거같네요 ㅋㅋ답변감사해요^^
저도 각도상으로는 아들에 한 표요!

ㅋㅋㅋ답변감사해요!!^^
선생님이 그러셨음 맞을듯요 ㅋㅋ 각도도 아들같아요!

답변감사합니다!!^^ ㅎ아들이 맞나봐요
전문가는 아니지만 각도가 들린게 아들각도인거같아요!

아 ㅎㅎ 남편에게도 체념을 시켯어요 ㅎㅎㅎ감사합니다^^ㅎ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