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고...입덧이 힘들더라구요 처음 일주일은 진짜 먹지도못하고 너무 힘들엇어요 물도 안땡겨서 이온음료만 먹고 밥이랑 죽도못먹을만큼...속이 안좋으면 비스캣이나 지금 저는 구운감자 과자를 지금 먹고잇어요..너무 심하면 입덧약도 괜찮아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3일차 증상
와이프가 토가 심하게 나올 것 같고 뒷 골이 당기고 땅이 올라오는 느낌이 들 정도로 심하다고 하는데 ㅜ 원래 이런가요? 입덧이 너무 심해지는 거 같아요 ㅠ
댓글
8

입덧약과 터이레놀 심해지면 먹기 시작했어요 ㅠ 늦은 오후만 되면 심해지는 것 같아요ㅠㅠ 댓글 감사합니다!
저 지금 13주인데 많이 가라앉았어요!조금만 힘내요~

넵 ㅜ 댓글 감사해요!
얼른 컨디션 회복되길! 옆에서 많이도와주시고 걱정해주시니까 금방 괜찮아지실거에요!

댓글 감사합니다!
네 저도 그래요.. 너무 힘들 ㅜ 12주차되니 두통도 같이 오네요

너무 걱정이되는 ㅜ 같이 힘내요!! 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