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에도 배 나오는거 맞나요?

12주차 진입인데 배가 볼록 배허리쪽에 살이 붙은 느낌이에요. 보기에도 배가 나왔구요. 몸무게는 입덧때문에 -2키로 정도 빠졌는데 이 시기에도 배가 나오는게 맞나요?? (그냥 살인가여..)

댓글

6

  1. 저도 임신하고부터 배에 힘을 안줘도 되니? 지금 나온 배는 제 살이 아니라 애기 지분이라고 생각합니다...ㅎ

    1. subcomment icon

      애기 지분 맞죠맞죠 ㅎㅎㅎ 애매하게 배가 슬쩍 나와버리니 살 같기도 하고 배가 벌써 나오나 싶기도 하고 그러네요, 애기 지분인걸로!

  2. 저는 12주고, 몸무게 -2킬로인데도 배는 조금 나온느낌이에요. 이미 입던 팬티나 바지들이 배를 조이는 느낌이 나서 다 임신부용으로 바꿨어오 엄청편합니다!

    1. subcomment icon

      저도 그래서 입던 바지는 못입고 밴딩팬츠 새로 주문하고 평소 널널했던거 입고다녀요 요즘! 조금씩 나오는게 맞나보네여 ㅎㅎ

  3. 저도 -3키로 정도 됐는데 늘 입던 바지가 배부분만 좀 딱 맞는 느낌이 들어요 ㅎㅎㅎ

    1. subcomment icon

      저도 입던 바지들이 다 조이고 답답하더라구요, 조금씩 나오는 시기인가보네요 ㅎㅎ 밴딩팬츠 주문 하고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2주에도 배 나오는거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