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언제쯤 좋아질까요ㅜㅜ

저는 오늘로 11주 2일차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나아지겠지 생각했던 입덧이 갈수록 더 심해지는 것 같네요... 빈속에도 토하고, 뭘 먹어도 토하고 전보다 토도 많이 하고, 속도 안 좋아서 힘들어요. 밥도 너무 소화가 안 되서 쌀밥 먹은지가 언제인지.. 의사선생님은 보통 12주 되면 괜찮아지니까 좀만 힘내서 버텨보라고 하시는데 끝이 나겠죠..? 끝이 날 거 같은 분위기가 아니라 더 심해지는 거 같아 걱정입니다😭 맨날 기력이 없어서 침대에만 붙어있네요. 매번 눈으로 보다가 오늘은 너무 힘들어서 몇자 적어봤어요..ㅎㅎ 모든 엄마들 다들 화이팅이요💪

댓글

9

  1. 12주씩 좋아지는분들도있는데 16주부터 괜찮아지는사람도많아요~

  2. 저랑 주수 같으시네요ㅠㅠ 저도 그래요... 밥먹으면 소화가 안되고 먹고싶은것도없고 약먹어도 토하고ㅠㅠ... 하루종일 누워있으니 힘도 없네요ㅠㅠ 빨리 끝났으면 좋겠어요... 같이 조금만 더 힘내봐요!ㅎㅎ

  3. 저는 12주차인데 아직....입덧약을 포기못하고 저녁에는 꼭먹고 있어요 낮에는 참을만한데 저녁만되면 토덧에 느글느글에...어휴 ....언제 없어질가요 정말 그나마 처음보다는 나아진거같은데 맘편히 밥먹고 쉬고싶어요ㅠㅠㅠㅠ

  4. 저도 12주 들어서는데 조금씩 나아지더라구요~ 힘내세요🥹

  5. 12주 들어서면서 조금씩 줄더라구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