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차인데 갑자기 어지러워요

밖에 잠깐 나왔는데 갑자기 핑돌면서어지럽고 시야도 흐릿해지면서 식은땀나고 토할것같네요.. 급하게 이온음료사서마시면서 앉아있는데.. 아기가 안좋은건 아니겠죠?ㅜㅠ 13주인데 철분을 먹어도되는건가요?

댓글

7

  1. 어지럼증있으신분들은 절대혼자다니지마세요 혼자다니면 몸다쳐요 ㅠ

  2. 저는 초기에 어지럼증이 심했는데 선생님이 철분먹는건상관없는데 그게 소화가잘안되서 입덧도 더심해지고 그래서 초기에 먹으라고 안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속괜찮으면 드셔도 상관없지얗을까요

  3. 어제 병원다녀왔어요. 작성자님이랑 똑같은 증상으로 힘들다 말씀드리니까, 혈액속 철분수치는 정상인데 저혈압이라하더라구여... 저혈압은 따로 약도없고 방도도없어서, 천천히 조심해서 움직이고 침대에 누워서 다리를 들고있는게 좋다고 하셨어요! 빈혈이 아니라 저혈압일수도있으니까 한번 혈압측정해보세요 ㅠㅠ

  4. 저도 13주차에 카페가서 주문 할려다 갑자기 귀도안들리고 눈도 안보이고 온몸이 땀이 났어요ㅠ 그뒤로는 진짜 엄청 조심히걷고 벌떡벌떡 안일어나고 그러니까 괜찮은거 같아요ㅠㅠ

    1. subcomment icon

      ㅜㅜ 엄청 놀랐어요ㅠ 항상 조심하셔요

  5. 입덧 없으심 철분제 미리 먹음 좋대요! 저도 미리 먹고 있어요 임신하면 혈류가 하체쪽으로 많이 가서 공복이 길거나 갑자기 확 일어나면 어지러워요ㅠㅠㅠㅠ 당 떨어 지셔서 그런거 같은데 괜찮을거에요!

    1. subcomment icon

      그렇군요ㅜㅠ 입덧이 어느정도 완화되서 철분먹어야겠네요ㅜㅠ 감사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