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에 산후검진 받으면서 물어봤는데 당분간 생리주기가 일정치않을수있고, 생리양도 사람마다 다르다고 하네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후 생리
3월17일에 출산하고 4월25일에 첫생리를 일주일동안했는데 오늘 또 생리를 하는것 같아요.. 출산전에는 주기가 일정했는데 1주일반 정도 만에 다시 피가 보이네요ㅠㅠ 병원을 가봐야하는건지 모르겠어요 베동님들은 어떠신가요?..
댓글
10
전 3.8제왕하고 지금 유축중인데 아직이에요~ 생리통이 진짜 심했어서 언제 시작할지 두렵네요ㅜ


탈퇴한 유저
저도 출산전에는 생리통이 심했었는데 첫생리할때는 생리통이 없더라구요?! 근데 끝난지 얼마나 됐다고 또 피가 보여서 신경쓰이네요ㅠㅠ

생리통이 없으셨다니 다행이네요~ 초경할때 처럼 주기도 양도 왔다갔다 하려나봐요
저도 첫생리 시작일 기준 23일만에 또 해서 난임병원 가보려해요. 둘찌도 시험관 할 예정이라 검진 차 상담 받아 보려구요. 전 난소나이 0점대라 괜시리 주기 짧아지는 것도 신경 쓰이네여 😭😭😭


탈퇴한 유저
저도 너무 금방 다시 시작돼서 괜히 신경쓰여요ㅠㅠ..일단 이번까지만 보고 다음에 또 이러면 병원 가봐야겠어요😢
전 자분 3월 5일 출산인데 오로가 엄청 길었고ㅜㅜ 생리는 아직 전입니다 ㅡㅜ


탈퇴한 유저
저는 오로 한달내내 나오다가 거의 바로 생리시작했었어요ㅠㅠ
어 저도 같아요 ㅠㅠㅠ 저는 3.28일날 출산하고 5.4일날 첫 생리를 했는데 11일 동안 하는중이예요 ㅠㅠㅠㅠ


탈퇴한 유저
이러다가 생리 주기가 맞춰지는건지 뭔지 모르겠어요ㅠㅠ첫생리때 생각보다 양이 많지않았어서 또 하는건지..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