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후 생리

3월17일에 출산하고 4월25일에 첫생리를 일주일동안했는데 오늘 또 생리를 하는것 같아요.. 출산전에는 주기가 일정했는데 1주일반 정도 만에 다시 피가 보이네요ㅠㅠ 병원을 가봐야하는건지 모르겠어요 베동님들은 어떠신가요?..

댓글

10

  1. 며칠전에 산후검진 받으면서 물어봤는데 당분간 생리주기가 일정치않을수있고, 생리양도 사람마다 다르다고 하네요^^

  2. 전 3.8제왕하고 지금 유축중인데 아직이에요~ 생리통이 진짜 심했어서 언제 시작할지 두렵네요ㅜ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출산전에는 생리통이 심했었는데 첫생리할때는 생리통이 없더라구요?! 근데 끝난지 얼마나 됐다고 또 피가 보여서 신경쓰이네요ㅠㅠ

    2. subcomment icon

      생리통이 없으셨다니 다행이네요~ 초경할때 처럼 주기도 양도 왔다갔다 하려나봐요

  3. 저도 첫생리 시작일 기준 23일만에 또 해서 난임병원 가보려해요. 둘찌도 시험관 할 예정이라 검진 차 상담 받아 보려구요. 전 난소나이 0점대라 괜시리 주기 짧아지는 것도 신경 쓰이네여 😭😭😭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너무 금방 다시 시작돼서 괜히 신경쓰여요ㅠㅠ..일단 이번까지만 보고 다음에 또 이러면 병원 가봐야겠어요😢

  4. 전 자분 3월 5일 출산인데 오로가 엄청 길었고ㅜㅜ 생리는 아직 전입니다 ㅡㅜ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오로 한달내내 나오다가 거의 바로 생리시작했었어요ㅠㅠ

  5. 어 저도 같아요 ㅠㅠㅠ 저는 3.28일날 출산하고 5.4일날 첫 생리를 했는데 11일 동안 하는중이예요 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이러다가 생리 주기가 맞춰지는건지 뭔지 모르겠어요ㅠㅠ첫생리때 생각보다 양이 많지않았어서 또 하는건지..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