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가 각도 딱 요래요 ㅎㅎ 맘카페에 문의했을때는 아들이라는 의견이 있어서 넘 궁금해요! 담주면 결과나온다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차 각도법 도와주세요^^

아들이든 딸이든 상관없이 너무 좋지만 궁금한건 어쩔수없네요..^^
댓글
5
척추랑 생식기가 평행이면 딸이래용! 건강히 순산하세유~
딸인가보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소중하게 잘 키우겠습니다^^
저도딸한표용
딸에한표....드립니당!!^^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