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임신 초기 한 10주때 눈썹 왁싱은 받았고 임산부 왁싱 있어서 그것도 할려구여 브라질리언은 16주부터 해야하는걸로 알고있고 나머지 부위는 뭐 자극이 심하지만 않으면 괜찮을거 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팔다리왁싱
13주차인데 왁싱을 배우고싶어서 학원을 등록했는데 서로서로 팔다리만 털 뽑아주고있어요 왁싱은 임산부에게 해가없나요? 너무 배우고싶어서 배우는데 주3회씩 팔 다리 서로서로 털 뽑아주고있습니다
댓글
3
저는 임신전에 페이스왁싱을 꾸준히 하던 사람이라 임신후에도 꾸준히 하고있어요 아가는 별탈없이 잘크고잇구요~~ 임산부들 브라질리언도 하니까 크게 문제 없을것같은데용?
저도 궁금해요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