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저도 둘짼데 3개월때부터 꿀렁거림을 느꼈어여ㅋㅋㅋ잘못된건가싶었는데 아니었나보네요. 첫째때는 왜 늦게 느껴졌던걸까요 흠, . .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둘째는 태동을 일찍 느낄수있나요?
지금 13주차인데 오늘 아랫배를 좀 누르고있으니 반가운 느낌인 꿀럭거림이 있어서요 ㅎ 벌써 느낄수있는게 맞나요?ㅎ
댓글
3
저 둘짼데 11주4일차쯤부터 느꼈어용! 첫째가 13주때 느꼈는데 경산모는 첫째보다 태동 더 일찍느낀데요!!
저는 초산이라 잘 모르긴하는데 다른 분들 말씀 들어보니 둘째부터는 좀 더 빨리 느끼시기도 한다더라구요!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