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같어욤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둘째예용! 귀한시간 내주셔서 감사합니당🙇♀️

둘째 성별이 너무 궁금해요ㅎㅎ 각도법 고수님들 부탁드려요!
댓글
8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생식기부분이 살짝 애매하긴한데 척추 각도로만 봤을땐 아들같아요

하핫;;; 저는 형제맘인가봐요 흑흑 봐주셔서감사해요^^!

형제가 좋다더라구요.ㅎㅎ 동성인게 좋다고들 많이 하시니 축하드립니다♡

혹시 생식기 부분 어떤점이 살짝 애매한지 여쭤볼수 있을까요옴~?ㅎㅎ(희망 한줄기...🥹)

척추는 평행이 아닌거같은데....저게 보이는게 생식기가 맞는지도 좀 애매한거같고 ㅠㅠㅠㅠ 생식기각도는 평행처럼 보여용..

호에엥?!!!! 죵말욧?!!!! 반전 한번 기대해볼게용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