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씩 찌릿할때도 있고 땡길깨도 뭉치기도하고? 먼가 잘때 자궁쪽에 우리?하기도해요.. 가끔 너무 불편해서 잠도안와요 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랫배가 너무 아파요.. 다들 그러신가요
14주 들어서니 아랫배가 땡기듯이 아프더니 찌릿찌릿 아프기도 하고 찢어질거 같이 아프기도 해요 ㅜ_ㅜ 냉찜질 온찜질은 안될거같아서 그냥 무작정 쓰다듬기만 하고 있는데 왜 그러는걸까요 너무 아파요
댓글
8

잠못자는게 너무 힘드네여 ㅋㅋㅋㅋㅋ 왜 밤이 이러는지 참
저도그래요 웁! 하고 배부여잡을때가 많아요ㅠㅜ 아랫배가운데가 아니라 난소쪽인거같기도하고ㅜㅜ 요즘들어 더 그러네용~~ 내일촘파예약날인데 여쭤보려구요ㅠ 반지맘님두 병원가셔서 한번 말씀해보세용

왼쪽 아팠다가, 오른쪽 아팠다가 그러네요 잉 후기 알려주세요 ㅜ.ㅜ
저두요! 잘때 뒤척이다 찌릿해서 흡!! 소리나던데요 ㅋㅋㅋㅋㅋ

저만 그런게 아니라서 다행이에요 잉.. 어제 새벽 3시까지 못자서 너무 피고내요ㅜㅜㅋㅋ
저도 걷다가 갑자기 너무 아파서 주저앉은적도 있어요 ㅠㅠ 자궁이 커지면서 근처 인대가 늘어나면서 아플수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ㅜ_ㅜ 악!!! 한적이 너무 많아요 하 얼마나 크려고 증말..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