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다 임전당이에요🥺🥺 관리는 잘되고 있으신가요? ㅠㅠ 너무 고생많으세요오 ㅠㅠ 저도 참 무너질만큼 힘들때가 한두번이 아니네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니프티검사 결과나오신분 얼마나 걸리셨어요?
ㅜ임전당이라 무조건 니프티했어요ㅜ 할까말까 고민도안했네요ㅎ 5월 6일날 검사했는데 아직 연락없어세요ㅜ 원래 이렇게 오래걸리는건가요?ㅜ 헝ㅜ 성별이고 나발이고 검사결과 빨리듣고싶네요ㅜ 코뼈 목둘레는 정상인데ㅜ 제가 너무 걱정인형이라 불안하네요ㅜ
댓글
9
저는 월요일 검사했는데 그담주 화요일 연락왔었어요!!
저도 5월 6일에 검사했는데 5월 16일에 전화와서 알려줬어요 곧 연락오지 않을까요??
저 2주걸린다했는데 2주하고도 3일후에 연락왔어요 목빠지는줄ㅎㅎㅎ 사람이 많아서 늦었다더라구요🥲
2주라고 했는데 1주만에 나왔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