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나중에 출휴만 쓰려고 출근하는데 입덧만 없어도 삶의질이 올라갈거 같아요 ㅠㅠ 입덧만 없어도 넘 즐겁게 출근할건데 ㅎㅎㅎ 어 입덧 이제 없어지나...? 했더니 담날 바로 헛구역질 다시 하네요 하.... 힘내요 우리 🥹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정말 사람잡네요!!!
후기쯤에 육아휴직 쓸거라 아직 일을 하구 있는데 입덧때매 미칠 것 같네요..ㅠ 지옥같던 입덧이 괜찮아져서 살겠다 싶었더니 다시 또 입덧이 돋았나봐요ㅠㅠ다시 입덧약 처방받아서 하루에 2번 복용하는데 진심 죽게써여ㅠ 일에 지장가고 넘 스트레스네요!!!
댓글
6

그러니깐요!!! 입덧이 괜찮을때를 겪어서인지 더 배로 힘든거 같아요ㅠ 그래두 낼만 출근하면 주말이니 화이팅해봅시당😊
진짜...저도 집에만 잇는데 일하러 가시는 직장맘들보시면 대단하신거 같아요 저는 이제 저녁에만 입덧이 심해져서 그때만 약먹어여 어휴 진짜 입덧이 괜찮아지면 두통오고 두통없으면 입덧에 토덧에..언제 끝이날가요 자두맘님 ㅜㅜㅜㅜ우리 힘내바요

저두 저녁에 특히 심해서 죽을 맛이네요😭얼른 입덧에 끝이 오기만을 바랄뿐입니다ㅠㅠ
저도 입덧이 있다 없다 해서 입덧약은 따로 안받았었는데 요즘 갑자기 너무 심해여 ㅠㅠㅠㅠ미칠거같아여 ㅠ 저는 그나마 집에서만 있는데 근무중에 입덧하시면 진짜 힘드시겠어여...힘냅시당 ㅜㅜ

입덧약 먹는게 그나마 조금 나아져서 처방받으셔서 꼭 드세요ㅠㅠ 진짜 천국과 지옥을 오가니 배로 힘드네요…맘님두 화이팅해봐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