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부럽습니다ㅜ 아가 넘 귀여워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드뎌통잠,,,🫶🏻

동네사람들여기좀보세요🙌🏻 어젯밤 D+67 울아가 첫통잠쓰,,10시간30분!!👍🏻 기특한아들♥️ 어젯밤씻기고 막수라고7시에줏드만 모자랫는지 10시까지칭얼댐,10시쯤다시 막수먹고 통잠잣다는소문🥰 이제막수 좀늦게9시쯤줘야겟음,,,잠은혼자서도잘자욧!! 밥은 지양껏차면 입꾹^^ 그래,,그냥먹고싶은대로하셔…먹고싶음먹고 먹기시름안묵겟지,, 엄마는 아들먹는거에는 통탈했단당🤗 앞으로도 잘성장해나가자!!강쭈나🥰
댓글
28

감사합니당🫶🏻
통잠 축하해요🥰🥳 별도로 질문이요!!소프트의자에 벌써 앉을수있나요? 안쓰러져용??

쓰러지진않더라구요 ㅎㅎ대신 오래앉히진않았어용
전 언제 가능할지 ㅠㅠ 통잠 기운 받아 갑니다!!!

팍팍!!🫶🏻
딸랑구인줄 알았어요ㅎㅎ귀욥따~~ 그나저나 와.. 10시간., 너무 부러워요!!!! 저는 53일차 6시간도 고맙다고 아기한테 얘기하고 있어요ㅎㅎ

곧 통잠온답니당 🥰🥰
ㅋㅋㅋ 머리에 힘 뽷❤️ 10시간30분이나 통잠이라니 엄마도 좀 잤겠어요🥹효자아덜래미 최고💕💕

덕분에 엄마푹잣네용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