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아가도 팔다리끼면 막 끙끙거리고 자기가 빼버리더라구여 그러고나면 저런비슷한자세로자여 ㅋㅋㅋ 근데 라라스는 머리부분이 솜다빼두 좀높은거같아서 걱정인데 갠찮겠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라라스 자세 문의

라라스 팔 끼우면 난리여서 그동안 거의 등 대고 눕혀서 재웠는데, 어제 우연히 한 이 자세로 기절하더라구요. 인간침대스러운 자세라 좋아하는건가(…) 엎드린 자세에 가까워서 조금 불안하긴 한데, 괜찮을까요? 혹시 비슷한 자세 하시는 분 있나요.
댓글
10

저도 머리솜은 다 뺀건데도, 메쉬커버+기본솜 들어가있는 높이가 꽤 되는 것 같아요.
저는 이제 아가가 옆으로 안자요 ㅜㅜ 반듯 하게 자려고 해요 ㅜ

반듯하게 자는 게 안전하긴 하니까요. 아기들 정말 계속 변하는 것 같아요.
등뒤에 블랫킹말아서끼워주면더안정감있을거예용!!

맞아요등에 멀대주면 더 안정적이더라구요~~^^

감사합니다. 다들 이래서 라라스를 예찬하셨던 거였는데 이제서야 효과를 보네요.

와 이건생각 못했는데 해봐야겠어요!

탈퇴한 유저
오 저도 가끔 이렇게 자고 있을때가 있어요. 그래도 잘 봐주셔야 할꺼 같아요.그리고 아기옷이 너무 이쁘네요. 어디서 사셨어요?!

감사합니다. 물려받은 옷인데, 왼쪽은 모이몰른, 오른쪽은 블루독이에요. 모이몰른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 옷 귀여운거 많더라구요. https://www.style24.com/planning/detail/form?planSq=192&gnbId=18080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