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도가 추우면..ㅜㅜ 전 25도만 넘어도 에어콘 가동인데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재우다가 생각나서...
저희 아기가 갑자기 잠투정이 늘어서 어제 오늘 안고 눕히고 안고 눕히고를 반복하는 밤을 보내고있네요ㅠㅠ 어제 오후에 잠시 시댁에 들렸는데 들리기전에 분명 어머님이 우리집 시원하다 얼른 오너라 하셔서 기쁜 맘으로 갔는데 29도길래 어머님 너무 더운데요... 라고 했더니 덥긴 뭐가 덥니 가만히 앉아있으니까 춥다 이러셔서 또 아기는 땀을 줄줄 흘리면서 더운 오후를 보냈어요...😂 와중에 이 영상이 갑자기 생각나서 베동님들 저처럼 아기 재우시다 너무 힘드시면 보시면서 힘내시라고 올립니다!! 사이다 먹은것마냥 속 시원한 밤 되세요😏😏 https://youtu.be/-f0CRcTdRvc
댓글
15
저 이거 본방 봤었는데 진짜 빵터졌었어요!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아진짜 빵터졌어요 넘웃기네욬ㅋㅋㅋㅋㅋ
옛날엔 한여름 최고온도 25도만 되도 다들 죽는다했었으니까여.... 지금은 상황이 다른데..

어른들은 아직 다 옛날에 머물러계세요ㅠㅠ
어머 29도라니 ㅠ 어른도 더울온도네요.. 🥲 저희애기도 태열땨문에 에어컨 선풍기 풀가동중인데 남편은 자꾸 추운거같다고 감기걸리는거아니냐고 끄고 저는아니라고 태열때문에 어쩔수없다고 하면서 키고 무한반복중입니다 ㅋㅋㅋ😭

그쵸ㅠㅠ 더웠어요ㅠㅠ 저희 남편도 에어컨 틀면 추워해서 잠옷위에 겉옷 하나 입거나 이불 돌돌 말고 있으라고 했어요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