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요 ㅠㅠㅠㅠㅠ 오늘 저녁도 힘드네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먹을수 있을거 같아서 시키면 못먹고.. 후아
입덧하다가 좀 괜찮아지면 뭐라도 먹으려고 하는데… 먹을수 있을거같아서 배달시키거나 음식을 만들면 조금 먹고 못먹겠어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하… 저만 이런가요? ㅜㅜ… 지금도 왠지 치킨 먹을수 있을거같아서 시켰는데 두조각먹고 … 속이 또 그래서… 먹기를 포기했어요… ㅜㅜ
댓글
6
저도요 배달비너무 아까워요 음식거의다 못먹고 버렸어요 ㅠㅠ 그러다가 아에 음식을 못먹어서 결국 입덧약처방 받았습니당 …

저도 가서 .. 받아봐야 할까봐요 입덧약.. 음식 남으면 이제 다 남편 몫이 되었습니다.. ㅜㅜ

그게 입덧 시작이더라구요..저는 점점더 심해져서 나중엔 물도 못마실정도라 ㅜㅜ 약먹으니까 완전 신세계 입니다…ㅋㅋㅋ 힘드시면 꼭 타드세요
저도 그래요 ㅠㅠㅋㅋㅋ자꾸그래서 이젠 한입먹는다 생각하고 먹어용….;;;ㅌㅋㅋㅋ

역시 저만 그런게 아니였네요 ㅠㅠ.. 저도 그냥 한입 두입만 먹는다 생각하려구요 ㅜㅜ 하… 이렇게 먹으면 아기는 잘클까요? 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