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늘 다녀왔는데 아기는 6주 0일이고 심박수가 97이었어요ㅠㅠ 그래도 제 담당의사 선생님은 초기에는 90만 넘어도 된다고 걱정말라시더라구요!! 우리 아가들 심박수 점차 더 우렁차질거예요!! 다음주 검진일까지 화이팅!!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심박수가 조금 느리대요 ㅠㅠ
생리일로 따지면 5주 6일인데 크기는 6주 2일이래요 오늘 심장 뛰는것 까지 봤는데 심박수가 조금 느리대요 100넘으면 안정권이랬는데 지금 90-95정도 계류유산 경험 있어서 최선을 다해보자고 하셔서 오늘부터 크녹산 주사도 놓기로 했어요 담주에 다시 보기로했는데 그때까지 잘 크겠죠 ? 너무 걱정되네요 😭
댓글
2

그쵸 건강하겠죠? ㅠㅠ 우리 같이 화이팅해요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