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5주3일찬데 가슴만 살짝 커지고 입맛도 좋고 무증상이에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차 무증상일수 있나요?
4주때까진 가슴통증있었는데 5주차 되니까 무증상 이에요.... ㅜㅜ 너무 증상이 없으니까 걱정되요 이런분들 계신가요??
댓글
7

탈퇴한 유저
저도 무증상이라 불안해요 일상생활 너무 잘되니까
5주 4일찬데... ㅋㅋㅋㅋㅋ 아기가 정말 있는건지 모르겠어서 아직도 며칠에 한번씩 임테기해요😂😂😂
저도 무증상이에요^^ 아무것도 없네여
저5주차에 거의 무증상이었다가 6주차부터 입덧시작이요 즐기세요ㅋㅋㅋㅋ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