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 루이보스보리차있어요 그거 드세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물이 너무 비린데.. 추천해주실거 있으실까요?
안녕하세요 ㅜㅜ.. 6주차 산모인데… 물 많이 마시고 싶은데 물이 갑자기 너무 비려서 못먹겠어요.. 다들 물 대체해서 마시고 계시는게 있으실까요? ㅜㅜ… 입덧이 넘 힘드네요 하
댓글
10
퉁퉁이⭐️티 드세용!!전 루이보스 원래 맛없어서 못먹는데 이건 구수하고 맛있네용
루이보스차나 이별퉁퉁티? 그런거 타서 먹고있어요! 저도 태어나서 물 비린내 처음 느껴서 얼음 잔뜩 넣은 얼음물 위주로 먹고있어요ㅠㅠㅠ
저도 그런데 매실액 타먹거나 생수를 브랜드바꿔서 사먹으니까 괜찮더라고요
저도 루이보스티 마셔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