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저랑 예정일이 똑같으세요! 저도 오늘 촘파 보고왓어요 ㅋㅋㅋ 1.1cm 하찮고 귀엽네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7w1d 크기가 1cm래요!!

우주를 보고왔어요!! 오늘은 배 초음파로도 볼수있었어요!! 키는 1cm 이고 ㅋㅋㅋ 심장은🫀 145 쿵덕쿵덕 병원갈때마다 예정일이 계속바뀌긴하는데 2주뒤에 또 한번 보자고 하시더라구요~ 성장속도는 다 다른가봐요!! 5월 첫째주부터 이번주까지 피비침이 계~~~속 있던 1인입니다. 작은 증상이라도 불안한 임신초기이지만 우리 베동님들 너무 걱정마시고 마음편히 가져요!! 🫶
댓글
7

그와중에 심장반짝이는게 너무 신기해요ㅋㅋㅋ
삭제된 댓글이에요

1월 5일이요~~
저도 꾸준히 피비침이있는데 아기집 주변으로 피가있는건 아니라고해서 걍 맘놓고 있네요ㅎ 맘이라도 편히가져야죵 저도 갈때마다 예정일이 조금씩바껴서 괜히 불안한 맘도있어서 2주뒤에 오라는거 1주만에갈까 계속 고민이었는데ㅋㅋ 입덧도 있고하니 잘크고있겠거니..편한맘으로 보내보렵니다ㅎㅎ 화이팅!!

화이팅!!!💪

탈퇴한 유저
7주 되면 배 초음파로도 보이나봐요~~ 축하드려용🧡

감사해여~~ 우리모두 축하🎉🎉🎉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