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요! 저번주에 입덧도 싹 없어지고 너무 불안했는데 잘있더라구요!! 넘 불안하시면 진료당겨서 보시는것도 괜찮은것같아요ㅠ 병원다녀와야 불안감이 없어지니까요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증상이 갑자기 없어질수가 있나여...?
오늘 7주 1일차인뎃 속 울렁거림도 없어지구 약하게 오던 입덧도 없어지구,, 배 땡김도 없고, 가슴 통증듀 심했었는데 앞에 좀 뭉친 거 말고는 통증도 없어여... ㅠㅠㅠ 증상이 갑자기 없어질 수 있나여...? 금요일 검진인데 더 일찍 가봐야하나어 ㅠㅠㅠ
댓글
2

탈퇴한 유저
증상이 있다없다 하더라구요 너무 걱정하지마세용!!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