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디 액상 드시는 분들은 혹시 어떤거 드시나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차 비타민d랑 유산균 드시나요?
병원에서 진료받은 선생님은 엽산 말고는 극초기이니 아직 아무것도 먹지 않는 게 좋다고 하셨는데 기존에 먹던 유산균이랑 오메가3+비타민d 도 다 끊어버리냐고 여쭤보니깐 엽산만 먹어라 하셨는데 오늘 병원에서 안내 문자가 왔는데 임신초기에 엽산, 유산균, 비타민d는 꼭 챙겨 먹으라고 하는데 뭐가 맞는 걸까요… 인터넷에서도 유산균 비타민d는 다들 초기에도 복용하는 것 같은데.. 다들 어떻게 드시고 계신가용?? 😳
댓글
12
엽산800,비타민D,식물성오메가3,유산균 먹고있어용 ㅎㅎ
칼마디 섞인거 먹고 있어요 유산균이랑 변비생겨서 유산균은 먹어야 될 거 같더라구요


탈퇴한 유저
저도 슬슬 유산균 먹다 끊으니까… 기미가 보여서 요거트라도 먹고 있는데 하 병원다시 가서 다시 여쭤봐야겠어요!!
저희쌤도 비타민D 먹으라했어요


탈퇴한 유저
괜히 속상하네요 ㅠ 쌤을 바꿔야되나 ㅠㅠ
다 먹어요. 저희샘은 비타민d 꼭 추천하셨어요


탈퇴한 유저
다들 먹어서 저도 챙겨먹고 싶은데 병원 다시 가서 물어봐야겠어요.. 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