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37주에 출산한대요 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둥이들은 보통 몇주에 출산인가요~?
아직 아기집 보기 전인데 피검수치가 높아서.. 둥이도 생각하고 있거든용ㅎㅎ 보통 둥이는 몇주에 출산인가요?.? 1월에 출산하고 싶은데 왠지 둥이는 좀 더 빨리 나온다고 하셔서!!
댓글
3
1월 10일 예정인데 2-3주 빨리 나온다고하니 12월 출산될거같아요!


탈퇴한 유저
오 2-3주군요ㅎㅎ 넘 축하드려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