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용! 감동눈물나죠 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아가심장소리 쬐케듣고왓어용!!!!👶😆

ㅎㅎㅎㅎ6주차돌입했네요.. 아직작지만? 쪼큼심장소리듣고왔어용ㅋㅋㅋㅋㅋ아기엽기도하면서 인체의신비란 너무놀라워용ㅎㅎㅎㅎ기여워용!!!!!!
댓글
4

네에ㅠㅠ진짜실감이나요...
우왕 너무 신기하고 좋으셨겠어요 👍🏻👍🏻🩵 혹시 6주 몇일차에 심소 들으셨어요???

ㅎㅎ검은안에 하얀게 아기래용ㅎㄹㄹㅎ싱기햇어요 6주2일이애요^^근데 아직은쬐케매서 2주뒤에는 더커질거같아옷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