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초음파 보러가는거 다음주 오라는데 오늘가면 빠르겟죠?

제가 막생4/11일이고 테스트기 해보고 갓던시점이 5/15일이어서 4주 6일정도라 다음주 오라고는 하셧는뎅 다른분들보니 그전에도 이미 보시는것 같기도 하궁.. 배가 땡기거나 쿡쿡하기도 해서 걱정도 되고 ㅠㅠ 그래도 5/22일 월용에가는게ㅜ나을가요?ㅎㅎ

댓글

12

  1. 저랑 막생날짜 똑같으심..주기가 28일 기준이라 4월25일이 배란 추정일이였는데 23일날 거사가 이루어졌었거든요~저도5월15일에 병원갔는데 아기집만확인하고 난황도 못봤어요 근데 가슴 완젼 아푸고 커지고 배는 맨날 땡겨요 안땡기고 안쑤신 날이 없는데 유산끼인지 맨날 걱정하며 지내고있어요~엄청 반갑네요 막생도 똑같고 병원방문일도 같아서!!ㅎㅎ 저는 병원에5월23일에 예약되어있어요~~~

    1. subcomment icon

      진짜 비슷한데용 ㅎㅎ 저 내일 10시 오픈이라 맞춰서 남편이랑 가려구용!

    2. subcomment icon

      너무 긴장하지마시구~~조금더 희망적이고 행복한 소식 듣고 오시면 좋겠어요!!사실 저도 아직 난황도못봐서 계속 긴장중..ㅋㅋ그래서 요즘 매일 같이 악몽 꾸거든요ㅠ어제도 꾸고ㅠㅠ 게다가 유산균을 매일 먹는데 변비가 왔고..ㅠㅠ 암튼 저랑 계속 진행상황이 비슷하실듯 하네요^^ 저는 내일 모레 좋은소식 듣고와서 또 전해볼께요~~♡

  2. 저는 5월 10일에 피검사로 임신확인하고 그 다음주인 18일에 가서 아기집 확인했어요! 이제 5주 4일차네요! 처음 배테기 흐린선은 8일날 봤고 10일에 가서 피검사로 수치확인했어요. 피검수치가 2000은 넘어야 아기집이 보이기 시작한다니 일주일이란 시간은 필요하다고 하시더라구용 ㅎㅎㅎ

    1. subcomment icon

      오홍 그래서 저도 아예 안보고 담주에 오라고 하셧나봐용 ㅎㅎ 내일입니다 드디어 ㅠㅠ

    2. subcomment icon

      감격을 누리고 오세용:)

  3. 배가 땡기고 쿡쿡 거리는거 저도 걱정해서 찾아보니 아기집이 커지고하느냐고 나타나는 증상이라고 하더라구여 ~ 괜찮으실거에요 🙏🏻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당 ㅎㅎ 첨이라 다 걱정이네용 ㅠ

  4. 저랑 막생 똑같으시네요!! 금요일날가서 아기집이랑 난황까지 보구 일주일뒤에 심장소리 들으러오라했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대박 ㅠㅠ 저도 내일가보려구요 떨려용 ㅎㅎ

  5. 저 마지막 생리 4/16인데 어제 아기집 보고 왔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오홍 ㅎㅎ 추카드려요 저도 좀 참구 내일바로 오픈때 가려구용 히히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