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먹덧이었는데도 만삭까지 입덧이 생겼다 말다 하더라구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이 없었는데
13주차 진입했습니다. 여태 입덧이 없어 진짜 우리아이 효자네~ 했는데 갑자기 아침에 일어나니 속이 미식거리고 느끼하네요ㅜㅜ 배는 고픈데 속은 안 좋아 일단은 양해를 구하고 누워있어봅니다. 뒤늦게 이러기도 하나요?ㅠㅠ
댓글
10

그런가요?임산부에게 일어나는 모든현상은 ㅡ덧으로 표현하는가봐요^^
전 8주부터 시작됐다가 12주때 없어졌다가 14주에 다시 시작됐어요ㅜㅜㅎㅎㅎㅎㅎㅎ 희망고문

ㅎㅎㅎ아기를 품은건 행복한일인데 쉽지않네요
저도그래용..토덧은 아닌데 12주 되자마자 미식미식..소화안되구..배는고픈데 속은 안좋고 ㅠㅠ

아이구ㅜㅜ어떡해요ㅠ 힘든시기 잘 이겨내고 힘을 내어보자구요!! 저는 시원한 이온음료 마시고 과일먹고 상큼한 쪽으로 먹어보고 있어요!

심하지않음에 감사하며 ㅠㅠㅋ

그러니까요..그럼에도 감사합니다ㅜㅜ
저도 여태 입덧없다가 12주 들어서고 시작했어요ㅜ 남들은 슬슬 완화될 시기라던데 이제 시작이네요ㅜㅜ

그런가요? 너무 괴로우시겠어요ㅜㅜ 괜찮다 이러니 적응안되고 더 힘든듯요😭 힘을 내어보아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