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엄청 맛있어보여요 과일 좋아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맛 없거나 시원한거 먹고 싶을 때!

이제 날이 더워지니 딱히 먹고싶은게 없을 때도 있고, 아이스크림 먹고싶은데 당류가 많으니 선뜻 손이 안가기도 하고.. 저녁 늦게 뭘 먹고 싶긴 한데 소화 안 될 것 같을 때..! 그럴 때 추천입니당!!! 그릭요거트에 꿀 살짝 섞어, 과일 올려서 얼린거예요! 시원 상콤해서 이렇게 담아두면 하나씩 꺼내먹기 좋아요!❤️
댓글
8
저도 오늘 만들어보려구요~ 색감이 너무 맛있어보여요😃
우와 너무 맛있어보여요👍 아이스크림 많이 먹는데, 만들어봐야겠어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와 👍 아이디어 좋네요 배워 갑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