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럴 때 스트레칭해주면 낫더라구요. 요가매트 위에서 마사지볼로 아픈 부분 깔아서 굴리며 눌러주세요. 그럼 좀 괜찮아져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엉덩이 고통...ㅠㅠ
3일전부터 시작된 고통에 밤에 잠을 못이루고 있어요.. 오른쪽 엉덩이?부근이 너무아파 제대로 서지도, 걷지도 못하네요ㅠ 특히 누워있거나 앉아있을 때 일어서려하면 고통이 더 심하고 최근 새벽에 화장실을 자주가는데 정말 고역입니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7~8개월부터 생길수있는 통증이라하는데 저는 아직 13주...정말 아찔하네요...혹시 저와 비슷한 증상을 가지신 분이나 또는 해결책을 알고계신분이 있으시다면 정보공유 부탁드려요ㅠㅠ 파스도 약, 근육주사도 혹여나 아이에게 영향이 있을까 겁많은 초보예비엄마입니다..ㅠ
댓글
9
저도 허리통증 좀 있었는데 임산임산부다녔을때 선생님이 맨바닥에 누워서 허리를 다 붙였다가 띄우다가 반복시키더라구요. 요가쌤이 아로마오일을 항상 목뒤에 발라주셨었는데 임산부 이제품은 발라도 된다고하시면서 추천해줬는데 시원했어요. 이름을 모르지만..😔
저도 오른쪽환도..ㅠㅠ 밤마다 눕는순간만 오면 돌아버릴꺼같아요... 비명소리가 절로 터져나와요ㅜㅜ 낮에 활동할땐 괜찮은데.. 누우면 으악.. 왜 오른쪽만 심하게 아픈건지.. 운전때문에 오른쪽다리를 많이써서 그런가 온갖 추측만ㅋㅋ 저는 다이소 찜질팩 구입해서 자기전에 렌지 돌려서 그위에 수건덮고 엉덩이쪽 찜질해주고있어요! 배쪽으로는 찜질 절대하면 안된데요!!
헐...제가지금 딱 그증상이에요...이제 14주찬데 오른쪽 엉덩이 밑부분이 넘 아프고 제대로 못걸어요.스트레칭하면 좀 나아지는데 간헐적으로 아프네요.주로 많이서있거나 무리하면 아픈것 같아요ㅜ
저도 10주쯤부터 생겨서 아픈거참고 1시간정도 산책하니까 훨 괜찮아졌어요. 초반에는 걷고나서 더 아프고 그랬는데 산책이 효과가 있네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