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마다 다른가봐용 첫째때 만삭거의다되어서 생겼는데 둘째인 지금은 아직 없어욥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선 생기신분 계신가요?
오늘 거울보다 갑자기 궁금해져서요~ 전16주차인데 아직 안보여서 언제생기는지 궁금하네요~
댓글
12
저는 생긴지좀 됏어용 가슴밑부터 배꼽 밑까지 쭉있네용
전 15주부터 선이 생겨올라오구있는데 그냥 얇은선이여요ㅋㅋㅋ

탈퇴한 유저
저는 임신선 극초기부터 있었던거 같아요. 6-8주 사이? ㅋㅋㅋ 그리고 나서는 진해지지 않았어요
저 임신선 좀 일찍생긴편이에요 한 12주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