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술빼고는...다 마시는편이에요..ㅎ 콜라 사이다 최대한 안마시려고 노력하고있긴한데...잘되진않네요..ㅎㅎ 그래도 많이는 안마셔요! 종이컵 한잔에서 두잔정도??ㅎ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마실거 ~
다들 차말고 음료는 어떤거 드실까요?
댓글
13
저두 콤부차용..탄산줄이고 콤부차 마시기
전 술빼고 마시고싶은 음료, 차 다마십니당ㅎㅎ
콤부차, 감귤쥬스, 소화가 잘 되는 우유 초코우유, 매실청, 오미자청 그때그때 마시고 싶은거 마셔용 ㅎㅎ
탄산이 위를자극? 해서 안좋다는 얘기도 있더라구요 탄산음료는 당도 많고..

이건 임산부뿐만 아니라 일반인한테도 해당되는 얘기 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