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3일 2차 기형아 검사받고 왔어요!

16주 3일 2차 기형아 검사받고 왔어요!

16주 3일 되는 날 2차 기형아 검사받고 왔어요! 남편은 백일해 주사맞고 저는 2차 검사 받는김에 취약 X 증후군 검사까지 받고 왔어요 :) 첫 아이라 받을 수 있는 검사는 다 받아보고 있네요 결과는 다음주쯤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모찌가 다리 사이를 보여주질 않아서.. ㅎㅎ 성별 확정은 언제쯤 받을 수 있을지 😂 각도법 글이 너무 많지만 조심스레 여러분들의 의견 부탁드립니다.. ㅎㅎ 다 같이 으쌰으쌰해서 순산해요🙏🏻

댓글

5

  1. 취약x군은 비용이 얼마인가요?

    1. subcomment icon

      저는 8만원 내고 받았어요

    2. subcomment icon

      저는 10만원에 받은 것 같아요 병원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더라구요 ㅠㅠ

  2. 아가가 양수에 두둥실 떠있는 느낌이네요!ㅋㅋㅋㅋ 각도는 느낌상 딸..? 저도 내일모레 2차 기형아 검사 가는데 다리 사이 잘 보여주기를😂그나저나 남편분들 백일해 보통 이 시기에 많이들 맞으시나요~? 취약X증후군은 저도 고민인데 왠지 받고 올 거 같아요ㅎㅎㅎ

    1. subcomment icon

      열심히 움직이더라구요! ㅎㅎ 남편분들은 조금 일찍 맞고 산모들은 좀 나중에 맞는 것 같았어요! 심바엄마님 검사 잘 받으시고 오세요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6주 3일 2차 기형아 검사받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