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허...철분제를 드셔야될거같은데요 저는 임신전부터빈혈이심해서 임신하고 나서도 지금14주인데 꾸준히먹어요....병원에 어지러움증이 심하다고 말씀드렷나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할때 너무 어지러워요ㅠㅠ
제가 냄새덧이 심한편이에요 어떤 냄샌지는 모르겠는데 주로 마트나 식당에서 특정 냄새를 맡으면 갑자기 중심 잡기도 힘들만큼 어지러워지면서 시야도 흐리고 좁아지고 매슥거림이랑 울렁거림이 같이 왔다가 바로 올라와요 원래 입덧 할 때 어지럽고 시야도 좁아지나요,,가끔은 깜깜해져서 앞이 안보일정도에요ㅠㅠ,,, 다른걸로 입덧할땐 괜찮은데 꼭 냄새덧으로 오면 증상이 다른거같아서 조금 걱정이 되네요 혹시 다른 맘님들도 그러실까요?😭
댓글
6

네ㅠㅠ심하다고 말씀드렸는데 원래 그렇다하더라구요,,,
저도 어지럼증 너무심해서 혹시나 효과잇을까 하고 철분제 먹으니까 좀 괜찮아졌어요!! ㅠㅠ

저도먹어봐야겠어요ㅠㅠ 답변 감사해요! ☺️
전 그때부터 철분 먹기시작했는데 철분드시나용? 먹어도 어지럽긴해서 마트는 혼자안가고 혼자 오래 외출안해요ㅠㅠ 누웠거나 앉았다일어날때도 천천히 일어나구용

철분제는 아직이요ㅠㅠ 어지러움증이 초기부터 심하긴했는데 병원에서 16주부터 먹으라고해서 안먹구있어요 철분제 먹으면 좀 덜할까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