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철분제 먹으면 되나요?

16주 철분제 먹으면 되나요?

안녕하세요 16주 2일 축복맘입니다. 보건소에서 5월24일 철분제 받으러 오라고했는데 이제 철분제 먹으면 될까요?! 너무 초보맘이라 아는게 너무 없어요ㅠㅠ.. 그리고 25일에 병원가는데 16주 5일차면 아기성별 알수있겠죠? 건강하게만 자라면 되는데 성별이 너무너무 궁금하네요!! 애기젖병 선물받았는데 저거먹고 배부르다니 너무 귀여워요!!심쿵했어요

댓글

8

  1. 저는 임신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철분먹고잇어요 원래 빈혈기가 잇어서 병원에서도 말씀드리니 잘하셧다고 하더라구요! 아니면 병원가서 여쭤보셔도되요

    1. subcomment icon

      저는 20주부터 먹으라고 하더라고요!저는 임신전엔 빈혈이있었는데 반대로 임신하니 없어졌어요ㅎㅎ천천히 먹어도될거같아요ㅎㅎ감사합니당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기형아검사때 피검사한거 철분수치보고 종합영양제 철분양으로도 충분하다고 해서 철분따로안먹구있어용 병원에 여쭤보세요!!

    1. subcomment icon

      안그래도 저두 아직 아니라고하네요!6월부터 먹어야될거 같아요ㅎㅎ저두 오늘 2차 기형아검사했네요!건강하길 바래요ㅎㅎ

  3. 아고~ 젖병 귀여워요 😍

    1. subcomment icon

      그쵸?ㅎㅎ애기옷도 보러갔는데 너무귀여워서 심쿵했네요😃😃어머 축복이맘~~태명이 같아요ㅎㅎ축복이들 이쁘게 건강하게 자라렴

  4. 네네 드셔도되요~

    1. subcomment icon

      병원서 20주부터 먹으라네요ㅜ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