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침덧

혹시 침덧이신분 있으신가요..? 원래 하루에 2번은 기본 토하는 토덧이었거든요.. 12주되니 메스꺼움이나 토는 많이 줄어들었는데 침덧이 찾아왔네요ㅜㅜ 주변 임산부들 물어봐도 침덧이 뭐냐고하고..🥲 계속 토하기전처럼 침이고여서 집안곳곳에 종이컵두고 계속 침뱉고있어요... 나갈땐 페트병챙겨가고 껌씹고..... 사람들이 보기에 넘 더러워보일것같아서 눈치도 너무보여요ㅜㅜㅜㅜ 지금 14주인데 나아지긴할까요........

댓글

5

  1. 저두요.. 침이 많아지고 삼키기 싫어서 침이 잔뜩 모이면 큰맘먹고 삼키거나 얼른 화장실 가서 뱉었는데, 지금 15주 되니 조금 덜해졌어요. 음식 먹고 입에 음식 맛이 남으면 또 싫어지긴 하는데, 그래도 전보다는 훨씬 나아졌러요. ㅇㅇ덧들은 다 시간이 약인가봐요🥲

    1. subcomment icon

      흑흑 정말 다행이네요... 저도 뭐만 먹으면 바로 양치하고있어요ㅠㅠ

  2. 저도 그랫어요 제 침맛이 싫더라고요... 지금은 좋아졌어요 16주차 입니다🙂

    1. subcomment icon

      다행이에요ㅜㅜ침덧은 오래간대서 걱정했는데 기적의 16주를 기대해볼게요🥲🥲

  3. 저요ㅠ 이틀에 한 번꼴로 자기 전에 침덧때문에 미치겠어요ㅠ 침뱉다가 토덧으로 가는경우도 있구요 침덧때문에 잠을 못자서 괴로워요ㅜ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