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저거보고 한동안 웃을때 신경쓰였어욬ㅋㅋㅋ 너무 웃기더라구요 근데 웃는게 애기한테 더 좋을거같아서 더 많이 웃어오 ㅋ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뱃 속에 잇는 엄마가 빵 터졌을때

넘 신기하쥬 ㅎㅎ 인스타 보다가 넘 신기해서 가져왓어요~^^
댓글
6

ㅎㅎ넹 엄마가 많이 웃어야 애한테두 좋다구 하더라구요 엄마가 기쁘고 편안해야한다구 👍👍👍
저 저 영상보고 이번에 초음파 볼때 웃엇는데 진짜 지진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지진ㅋㅋㅋㅋㅋㅋ
이거 볼때마다 저 웃을때 배잡고 잇어요...조금이나마 덜 움직이라고ㅠㅠㅠ큨ㅋㅋㅋㅋㅋㅋ

뱃속에 아가는 저게 좋다는대용 ㅎㅎㅎ 태어나서도 우는거 달래줄때 뱃속에 있었을때처럼 좀 세게 흔들면서 달래주면 금방 울음 그친대용 ㅎㅎㅎ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