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밥이 너무 안 땡겨서 빵류만 엄청먹고있는데 ㅠㅠ 전 임신하고나니 흰쌀밥이 너무 달아서 못먹겟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밀가루 음식만 먹어요
입덧으로 밥은 도저히 못먹겠구 면이나 빵 , 과자는 먹어요 ㅋㅋ 근데 먹다보면 애기한테 안좋진않을까 걱정되고 죄책감도 들어요 특히 과자 먹을때요 ㅠㅠ 괜찮을까요? 그래도 자제가 좋겠죠? ㅜㅜ
댓글
14
저 초반에 흰쌀밥못먹어서 현미밥은 괜찮길래 따로 시켜서 먹엇어요ㅠㅠㅠㅠ진짜 흰쌀밥냄새랑 보자마자 어휴.... 그래도 신랑이 편의점도시락사와서 좀 뺏어먹어밧는대 현미는 잘들어가더라구요..아에 안먹는날도 잇어요 라면이나 국수 엄청 먹엇어요ㅠㅠ

신기하게 쌀밥은 생각만해도 으으~~ ㅋㅋ 현미밥 드실수있으니 부러워용
저도그래요ㅠㅠ요새 거의 매일 외식하고 집에서도 까르보불닭, 삼김땡겨서 삼김,라면 빵, 과자 먹어요ㅠㅠ오늘 처음으로 아가한테 너무 미안했어요..야채먹어야하는데 야채는 왜이리 안넘어가는지ㅜㅠ

저랑 너무 똑같으시네요ㅠㅠ 저도 매일 편의점에 삼김..라면..과자..불닭.. 먹으면서도 죄짓는 기분이예요ㅠㅠ

그니까요ㅠㅠ 신경써서 드시는분들도 계신데 우리 아가는 엄마가 너무 자유롭게(?) 먹는거같아서 미안하더라구요 ㅜ
저는 그래서 정제 탄수화물말고 호밀빵 샌드위치 먹어요...임신하고서 자꾸 빵,면요리 당겨요ㅠㅠ흑

호밀빵! 저도 도전해봐야겠어요 ㅎ
저두 과자 만두 국수 라면 빵 피자 파스타 이런것만 땡겨서 땡기는거위주로만 먹고있긴 한데..다가올 임당검사 무섭네요 ㅠ.ㅠ

저도 임당이 제일 걱정이에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