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욬ㅋㅋㅋㅋ이렇게나와도되나 할정도에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차 2키로 쪘는데 배가 넘 나왔어요ㅠㅠ
아들이라 배가 큰건지 배가 불~~~룩하네요 누가봐도 임산부 16주부터는 배가 티나게 나오는 것 맞죠?ㅜㅠ 남편이 배가 동그랗게 귀엽다고 자꾸 놀려요 ㅎㅎ
댓글
3
저도 16주 ..ㅋㅋㅋ.전 원래잇던뱃살이가운데로몰리면서 거의한달전부터 7개월이엇어요..ㅋㅋ 이미살쪄잇는몸에서 임신하니까 배가너오고잇는건지도 티도안나네용..
저도 16주차인데 배가 7개월쯤배예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