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밤만 되면 배 빵빵

하루에 삼시세끼 다 챙겨먹는 14주차 (워킹맘) 임산부에요. 원래 입덧이 저녁에 심한 편이었는데 완화되고 잘 먹어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유독 저녁만 먹고 나면 배가 빵빵해지네요. 양이 엄청 는것도 아닌데 과식한것처럼 그래요. 그리고 다음날 아침되면 전날 밤에 비해 배가 좀 들어가요! 혹시 저처럼 배 빵빵해 지시는 분 있으신가요?ㅎㅎ

댓글

14

  1. 저두요!! 아침엔 홀쭉하게 다들어가있는데 저녁만 먹고나면 이정도로?? 라고 생각이 들정도로 나와있어서 맨날 남편한테 배보여주면서 터질거같아 라고 말해줘요 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터질거 같은 느낌 진짜 뭔지 알거 같애요ㅠㅋㅋㅋㅋ

  2. 오늘부로 13준데 배는 만삭이네요…ㅋㅋㅌㅌ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 저는 뱃살같기도하고..ㅋㅋ

  3. 저도 아침,저녁으로 몸무게재는데 저녁에만 재면 1키로씩 쪄있어요........ 저만 그런가요??

    1. subcomment icon

      아 정말요?? 산부인과에서 매달 재니까 집에서는 안재봤는데 생각나면 재봐야겠어요🤣🤣

  4. 저두요ㅎㅎㅎ 밥을 그렇게 많이 먹는 것도 아니고 평소대로 먹는데 배가 빵~빵해지네요ㅋㅋ 처음엔 걱정했는데 초음파때 아기가 건강한걸보면 이젠 그러려니 해요! 진짜 과식할땐 나중에 배 더 부르면 굴러다니는거 아냐(?) 한답니당ㅎ,ㅎ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때가면 굴러다녀야 될껀가봐요ㅋㅋㅋ

  5. 와 저랑 증상이 비슷! 저는 아침에는 일반 배였다가 아침 좀 먹고, 점심에 제대로 먹으면 배가 미친듯이 팽창해서 힘들어요 ㅋㅋㅋㅋ 앉아서 일하는데 엎드리지도 못하겠고 ㅠㅠ 가스 찬건지 어떤때가 내 배인지 의뭉스럽저라구요ㅋㅋ

    1. subcomment icon

      아? 점심부터 그러시군요 ㅠ 일하시는데 불편하시겠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밤만 되면 배 빵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