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요!! 아침엔 홀쭉하게 다들어가있는데 저녁만 먹고나면 이정도로?? 라고 생각이 들정도로 나와있어서 맨날 남편한테 배보여주면서 터질거같아 라고 말해줘요 ㅋㅋ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밤만 되면 배 빵빵
하루에 삼시세끼 다 챙겨먹는 14주차 (워킹맘) 임산부에요. 원래 입덧이 저녁에 심한 편이었는데 완화되고 잘 먹어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유독 저녁만 먹고 나면 배가 빵빵해지네요. 양이 엄청 는것도 아닌데 과식한것처럼 그래요. 그리고 다음날 아침되면 전날 밤에 비해 배가 좀 들어가요! 혹시 저처럼 배 빵빵해 지시는 분 있으신가요?ㅎㅎ
댓글
14

터질거 같은 느낌 진짜 뭔지 알거 같애요ㅠㅋㅋㅋㅋ
오늘부로 13준데 배는 만삭이네요…ㅋㅋㅌㅌ

ㅋㅋㅋㅋㅋ 저는 뱃살같기도하고..ㅋㅋ
저도 아침,저녁으로 몸무게재는데 저녁에만 재면 1키로씩 쪄있어요........ 저만 그런가요??

아 정말요?? 산부인과에서 매달 재니까 집에서는 안재봤는데 생각나면 재봐야겠어요🤣🤣
저두요ㅎㅎㅎ 밥을 그렇게 많이 먹는 것도 아니고 평소대로 먹는데 배가 빵~빵해지네요ㅋㅋ 처음엔 걱정했는데 초음파때 아기가 건강한걸보면 이젠 그러려니 해요! 진짜 과식할땐 나중에 배 더 부르면 굴러다니는거 아냐(?) 한답니당ㅎ,ㅎ

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때가면 굴러다녀야 될껀가봐요ㅋㅋㅋ
와 저랑 증상이 비슷! 저는 아침에는 일반 배였다가 아침 좀 먹고, 점심에 제대로 먹으면 배가 미친듯이 팽창해서 힘들어요 ㅋㅋㅋㅋ 앉아서 일하는데 엎드리지도 못하겠고 ㅠㅠ 가스 찬건지 어떤때가 내 배인지 의뭉스럽저라구요ㅋㅋ

아? 점심부터 그러시군요 ㅠ 일하시는데 불편하시겠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