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몇주째 가셔서 확인하셨나요? ?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기다리던 아들이래요ㅠㅠ

심적인 부담감이 많이 있었거든요. 저번 병원 진료때 의사쌤이 뭐가 안보인다고 다음에 오면 확실히 말해줄 수 있다고해서 딸인가부다 하고 마음 놓고 있었거든요. 정기검진날은 아니였고 배 통증과 입덧이 심해서 병원 방문해서 다른 쌤이 봐주셨는데 아들이라고ㅠㅠ 무심하고 시크한척 아네~ 하고 나왔는데 눈물이ㅠㅠ 시댁에서도 친정에서도 주변에서도 다 아들아들해서 스트레스가 많았는데 막상 아들이라니 눈물이 ㅠㅠ 나이 40에 갖은 늦둥이 아들~ 저 잘한거겠죠ㅠㅠ 딸둘 엄마의 심적 부담이 많이 가라앉내요~각도법으로 아들이라고 해주신 님들 넘 감사합니당
댓글
23

저 15주에 봤어요^^

와 ㅋㅋ신기하네요 16주에 볼수있는데 축하드려용
축하드려여 ㅎㅎ 🌶가 듬직하네욤 ㅎ

그러게요 딸들것만 보다가 아들꺼 보니까 이상해요 ㅋㅋㅋ
축하드려요 ㅎㅎ 이제 편하게 마음가지시고 좋은 생각만하세요~~

부담감 내려놓고 맘편히 태교하려구요^^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당^^
오 축하합니다!!딸둘에 막둥이 얼마나 이쁠까요ㅎㅎ부럽네용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