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ㅠㅠ 제가다니는 병원은 청결제 쓰지말라고 하더라구요ㅠㅠ 그래도 주수 지나면서 점점 괜찮아지는거 같아요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도저히 낫질않는 질염
초음파 보러 병원갈때 마다 질안에다 약넣는데 효과가 없네요 먹는약은 처방안된다하고 매번 가도 효과가 없어요....... 계속 가렵네요ㅜㅜㅜㅜㅜ
댓글
8
하 저랑 같은 고민이시네요ㅠㅠ 원장님은 면역력 때문에 흔히들 그러니 걱정 말라고 하시는데 신경도 쓰이고 너무 불편해요ㅜㅜ 질정 넣고 며칠 괜찮다 싶으면 다시 시작되니 미치겠어요ㅠㅠ 분비물이 많으니 자꾸 닦게 되고 라이너도 쓰니 맨날 기저귀한 애기처럼 쓰리고 붓는 것도 스트레스에요ㅠㅠ 얼른 낫길 바래봅니다ㅠㅠㅠㅠ
극초기때 진짜 너무가려워서 맨날팬티벗고자고 난리도아니엇는데 15주되니까 갑자기 안가려워요ㅋㅋ 저도춈파보러갈때 소독하고질정넣고햇는데 그때뿐이고 또가렵더라구요 .. ㅠㅜ

ㅠㅜㅜㅠ지금제상태입니다 에휴
질유산균 좋은거+본인한테 맞는걸로 바꿔보세요! 저는 처음 쓰던게 좋았는데 좀 비싸다고 느껴져서(한달치8만원) 다른 걸로 바꿨다가 완전 후회했었어요ㅠㅠㅋㅋㅋㅋ 본인한테 맞는게 있는 것 같아요!!
저 임신 전에 질염 달고 살았는데 질유산균 좋은걸루 매일 먹고 약산성 청결제로 바꾸고(비누나 바디워시로 세척 절대 x) 완치됐어요ㅠ 진짜 심할때는 유산균 포함된 유명한 청결제 썼구요. 샤워 후 속옷 입으시기 전에 100프로 건조시키는 것도 중요하더라구요!

약산성 청결ㅈㅔ 어떤건가요??ㅜㅜ

저 닥터지 약산성 여성청결제 써요! 누르면 거품 형태로 나오는 거요. 진짜 심할 때 한 번씩 메디온 락터리메디 이너 케어 젤 썼구요.질유산균은 뉴트리코어 강추해요 비싸긴 하지만요ㅠ 얼른 나아지시길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