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첫째꺼 그렇게 줄때 ㅠㅠ 쓰던거 주는거라 기분좋게 받아만 줘도 너무 좋던데여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용품 나눔
애기가 생기고 나서 아기용품을 나눔해주시겠다고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있는데 그냥 맨입으로 받기는 뭐하고 선물을 드리고싶은데 뭐가 제일 좋을까요??
댓글
4

너무 맨입으로 받기 죄송시러워서여ㅠㅠ
전 배달의민족상품권도 줫구.. 그냥 과일같은거사간적도잇고.. 진짜많이준친구한테는 가끔씩 애기옷이나장난감같은거 주려고노력하고잇어용

아하!!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