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목욕탕가서 때밀고싶어요..

지금까지 참긴했는데 땀 많이 나기 시작하니까 점점 너무괴로와여 샤워로 채워지지않아여 ㅠㅠ 목욕탕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푹 지지고 때 박박밀고싶네용 😭😭

댓글

20

  1. 저도 처음에 고민고민하다가 극초기만 지나고 목욕탕 다녀요ㅎㅎ 온탕에는 잠깐 뜨끈한거 즐기고 바로 나와서 걸터앉아서 발만 담그고 몸에 물 끼얹으면서 즐기고 좀 덥다 싶으면 미지근?시원한? 탕이 있어서 거기서 식히면서 목욕탕 즐기고 와요ㅋㅋ 물론 때도 박박 열심히 밀구요ㅎㅎ 목욕탕 매주 가던 사람이라 그 개운한 느낌때문에 안갈래야 안갈수가 없네요ㅋㅋ 정기,정밀,기형검사 모두 건강하게 잘 패스하고 있답니당ㅎㅎ 온탕에 오래 담그지만 않으면 몸에 열감이 오르지 않을정도만.. 적당히 목욕탕 충분히 즐기셔도 좋을꺼같아요! 저는 오늘도 다녀왔답니다ㅋㅋ˙ᵕ˙

    1. subcomment icon

      저 위에 덧글들 보고 오늘 목욕탕 다녀왔어여 ㅋㅋㅋㅋㅋ 그냥 열탕에 종아리까지 담그고 족욕하고 때밀었어여 담그지는 못해도 때를 벅벅 미니까 진짜 살거갘고 넘 시원햇어요 ㅠㅠ 앞으로도 참지말고 그냥 가려구요 등 미는 맛 잊지못해유ㅋㅋㅋㅋㅋㅋㅋ

  2. 저는 안정기 접어들자마자 한번 다녀왔어요 ㅜㅜ너무 뜨겁지않은 물에 10분이내는 괜찮다해서 한 1-2분정도 담궛는데 천국맛봤어요…ㅋㅋ때도 시원히 밀고왔습니다👍🏻

    1. subcomment icon

      ㅠㅠ 진짜 천국 맞는거같아요 오늘 다녀왓는데 넘 좋익어요 온몸이 부들부들

  3. 저듀요 ㅠㅠㅠ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ㅠㅠㅠ 저 그냥 다녀왓어요 ㅠㅠ 족욕하고 때밀었는데 족욕만 해도 온몸에 땀 범벅이라 때 엄청 잘 밀렸네요 ㅎㅎ

  4. 저도 너무 탕에 몸담그고싶어요ㅠ 집에서 밀어도.. 시원치않고ㅠ 그냥온몸이 간질거리는듯한 느낌이에요ㅠ

    1. subcomment icon

      네엥 맞아요,,,, 집에서는 한계가잇쥬.. 저 그냥 오늘 다녀왓어요 넘 개운해오 ㅋㅋㅋㅋ

  5. 저두 저저번주에 다리만 담그고 세신 받구왔어요 ㅋㅋㅋㅋ 엄청 개운해요

    1. subcomment icon

      ㅠㅠㅠ 저도 오늘 다녀왓어오 넘 시웒ㅎㅎ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