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장쌤이 말해주셨는데 100명중 1-2명이 진짜 예민한사람이 빨라야 18주정도라고 이야기 해주셨어요!ㅎㅎ그래서 저는 그냥 20쥬까지 기다려보는중이예여ㅠ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 태동 느껴지시는 분들 계신가요?
태동 언능 느껴보고싶은 초산맘이예요 🥹 15주차 접어드는데 언제쯤 느낄까요? 생각보다 예민한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ㅠㅠ 잘 안느껴지네요~ 잘 있는지 태동으로 느끼고싶은데 20주는 되어야 하깄죠? ㅎㅎㅎ
댓글
10
저 16주 후반부터 미세하게 느끼고, 지금 17주 4일차인데 뱃속에서 토독 토독 느껴져요ㅋㅋ
임심준비할때 스스로예민하다생각해서 태동도빨리느낄줄알았는데..17주인데아직못느꼇어요 ㅋㅋ
저도 느껴보고 싶은데 아직 소식이 없네요 ㅠ 느껴보신분들 너무 부러워요 ,,
저 16주인데 빠르면 2-3주내로 알수있다고 다니는 병원에서는 그러더라구요 늦어도 한달이라고 하시는거 보니 20주 안에는 느껴지는거같아요

역시 기다려야하겠죠! 좀 여유를 갖고 기다려볼게욧 ㅋㅋㅋ 빨리 느끼고 싶은 성질급한 엄마 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